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영숙의 ‘속풀이 쇼 동치미’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의 마찰로 상철이 영숙을 고소한 상태인에 솔풀이쇼 동치미에 나오는 것은 부적합하다는 의견이다. 지금부터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등에 대해서 알아본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이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 쇼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파됐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이에 지난 26일부터 ‘동치미’ 시청자 게시판에는 그의 출연을 반대하는 항의글이 쏟아졌다. 글 작성자들 다수는 “고소 진행 중인 사람을 출연시켜도 되나”, “제작진은 시청률만 잘 나오면 다냐” 등의 의견을 내며 지적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 시청자 게시판 캡처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 시청자 게시판 캡처 MBN 측은 이에 대해 “영숙이 녹화를 한게 맞다”면서도 “논란이 되기 전에 녹화가 진행됐고, 현재 편집 등에 대해 제작진과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나는솔로16기 돌싱특집 가짜뉴스 영숙 옥순 광수 영철 분량 역대 최장

2023.09.08 - [방송 연예]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사과, 영자에 심한 자뻑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ENA와 SBS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솔로16기'(이하 '나는 솔로') 16회가 연장 방송된다. 👉 나

docukang1.tistory.com

 

 

영숙은 같은 기수 상철과 갈등을 겪고 있는 상태. 그는 지난 16일 상철이 자신에게 성적인 메시지를 보냈다며 캡처본을 SNS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이에 상철은 영숙을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24일 상철 법률 대리인은 “영숙 등 제3자들에 의해 상철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이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영숙은 최고의 빌런, 영식 현숙 커플 흔들어

'나는 솔로 16기' 러브라인이 대혼돈 속에 재편된다. 프로그램 '나는 솔로다' 측은 '솔로나라 16기'의 로맨스 풍경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나는 솔로 16기 현숙은 영호와 함께 정자

docukang1.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상철은 미국에 있다는 이유로 최소한의 보호도 받지 못하고 있었고, 실시간으로 일부 누리꾼에 의해 2차, 3차 가해까지 이뤄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밝혔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그러면서 “이는 사실상 내밀한 관계를 제3자에게 유포하는 리벤지 포르노와 다름없는 가해행위일 뿐 아니라 형사적으로도 명백한 범죄에 해당한다”고 꼬집었다.

 

 

 

 

나는솔로16기 옥순 광수 영철 삼자대면 돌싱특집(갤러리 영숙 이혼사유 인스타)

- '나는솔로' 16기 광수 “테이프 깔까?” 옥순-영철 앞에서 ‘일촉즉발’ 삼자대면...전말은? - 광수 “그런 말 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VS 영철 “어떤 책임을 져야 해?” ...‘가짜뉴스’ 후폭풍

docukang1.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동치미 출연 상철 인스타 카톡

 

 

나는 솔로 16기 돌싱 영숙 광수, 입 거벼운 여자와 팔랑귀 남자가 만났는데

지난 16일 '나는 솔로'에서는 역대급 '로맨스 대참사'가 예고된 가운데 '입이 가벼운 여자' 영숙과 '귀가 넓은 남자' 광수가 만났고, 여기에 미리 짜놓은 울타리 스타일의 옥선과 살짝 튀는 편집이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